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연이은 성공…‘협성휴포레 칠곡왜관’도 대박 2015-07-10
왜관권서 10년 만에 1순위 청약 마감 ‘쾌거’
전차진기자
[경상매일신문=전차진기자] 대구 월성동과 장기동, 태전동은 물론 경북 경주에서까지 100% 분양완료 실적으로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는 지역의 중견 건설업체인 협성건설은 칠곡군 왜관에서도 다시 한번더 성공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최근 청약을 시작한 ‘협성휴포레 칠곡왜관’ 아파트가 기대 이상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던 ‘협성휴포레 칠곡 왜관’이 8일 1순위 청약접수를 받은 결과, 84A형과 84B형이 1순위에 청약이 마감되는 등 좋은 결과를 낳았다.
이로써 협성휴포레 칠곡왜관은 왜관권에서 10년여 만에 1순위 마감 타입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며 지역 아파트의 프리미엄 시대를 열어가는 신호탄일 뿐만 아니라 올해 대구ㆍ경북지역 분양시장의 최대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대해 분양업체측에서는 전용 84㎡의 새 아파트로 이전하려는 왜관지역 수요층은 물론 왜관 최고의 위치와 합리적인 분양가에 기인해 인근 대구나 구미지역 수요자들이 가세한 점을 1순위 마감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또 쾌적성을 더하는 맞통풍 설계, 더 많은 세대가 더 많은 햇빛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 채광, 통풍, 조망은 물론 넓은 실생활면적까지 고려한 4Bay 설계, 공간의 쓰임새를 높인 4룸설계 등 혁신평면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는 것.
입지는 왜관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만하다.
경부선철도 왜관역 및 왜관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국도 4호선 및 33호선의 광역교통망으로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게 통하는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자녀교육에 대한 걱정을 해결해 준다.
왜관 동부초, 왜관중, 순심중ㆍ고 등 칠곡 명문학교들이 대로를 건너지 않는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반경 500m 내에 초ㆍ중ㆍ고가 2개씩이나 있다.
이와 함께 상문학관, 칠곡군립도서관, 경북도립칠곡공공도서관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서측 도보거리에 학원시설도 뛰어난 교육인프라를 자랑한다.
생활편의측면에서도 중심입지답게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농협하나로마트, GS수퍼마켓, 롯데 하이마트 등의 풍부한 쇼핑시설은 물론 칠곡군청과 경찰서, 소방서, 우체국 등 관공서까지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누리며 보건소, 왜관병원 등 중소규모 병의원 시설도 도보로 접근이 가능하다.
입주민들이 집에 없을 때에도 택배를 수령하고 세대별로 설정된 비밀번호로 찾아가는 무인택배시스템과 피트니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 보육시설, 경로당 등 풍부한 커뮤니티도 마련된다.
협성건설 한 관계자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10년여 만에 1순위 마감타입이 나오게 돼 기쁘다”면서 “수요자들을 만족시키는 최상의 품질을 선보인 만큼 청약돌풍이 계약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지하 2층~지상 26층 6개동 규모로 건립되는 협성휴포레 칠곡왜관은 59㎡ / 72㎡ / 84㎡으로 구성되었으며 주택전시관 위치는 왜관동부초등학교 앞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5일, 정당계약은 7월 21에서 23까지이다. (문의 054-971- 8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