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협성건설그룹 CI
-
반듯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단색의 심볼에 협성그룹의 신뢰와 진정성을 담아냈으며,
대조적으로 표현된 ‘H’와 ‘S’의 연결은 유연하고 개방적이면서도 동시에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협성건설 그룹의 정체성을 상징합니다.
- Color System
-
-
-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공간,테넌바움
-
나무껍질, 나이테, 솔방울 패턴, 수면의 일렁이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자유로운 자연의 형태를 모아 견고한 사각형 안에 담아, 자유로운 생각과 감각을 통해 이루어내는 견고한 생활과 단단한 삶을 형상화하였습니다.
- Color System
-
자연물의 색깔을 통해 더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색감으로 하이엔드 네이처 브랜드를 표현합니다.
-
- 도시와 자연이 공존하는 힐링 아파트
-
'협성휴포레'는 협성건설의 브랜드 협성 엠파이어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Human(사람)+Forest(숲)의 합성어로 자연과 조화로운 도심 속의 쉼터로서 협성의 철학은 담은 브랜드입니다.
- Color System
-
자연 속 숲의 색인 초록색과 연두색을 조합함으로써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살리고 신뢰와 안정감을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