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대한민국 브랜드로 발돋움하는 협성 휴포레 2015-11-13
대구 이시아폴리스, 경주 용황, 칠곡 왜관 등서 전국적 명성
 
자랑스러운 건설인상, 살기좋은 아파트 TOP 10 선정 등
소비자 요구에 맞춰 발전하는 실속명품 아파트 발돋움

협성건설이 경험과 기술에 바탕을 두고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지역 브랜드에서 벗어나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원리원칙 경영으로 점점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 맞춤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중소형 평면에도 채광, 통풍, 수납효과를 극대화한 4-Bay 평면을 선보이는 등 국내 건설산업을 선도하는 실속명품아파트 로서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3년 협성휴포레라는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자랑스러운 건설인상 수상, 살기 좋은 아파트 TOP10 선정 등 좋은 평판을 이어나가는 등 협성건설의 행보가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대구 월성(996세대), 강북(756세대), 경주 용황(1천588세대)에 이어 대구 이시아폴리스(752세대)에서도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대구 대실역 역세권의 협성휴포레 죽곡 과 경주 황성(444세대), 경산 대평(494세대)을 11월 중 선보일 예정이어서 실소비자들의 관심과 부동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렇듯 협성건설은 지역을 넘어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믿음직한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기업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소통해 더 좋은 집을 짓기 위한 새로운 건축의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