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MAN FOREST

고객지원

언론보도
부산진역 1분 초 역세권! 10년만의 공급! 부산 협성휴포레 분양마감임박! 2015-12-05
[온라인부] 이른바 "완판 신화"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 주)협성건설의 수정동 ‘협성휴포레’가 분양마감이 임박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부산시 동구 수정동 30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부산 협성휴포레는 공동주택,업무시설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로 나누어 지하5층~지상 47층 총 924세대로 조성되며, 이 일대는 북항재개발 사업으로 인한 반사이익과 부산시의 원도심 재생 정책의 직접적인 수혜지로 꼽힌다. 

부산진역 1분 초 역세권! 10년만의 공급! 부산 협성휴포레 분양마감임박!

남향위주의 단지로 햇살과 자연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으며, 실수요자들에게 가장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대 타입인 59㎡(263세대), 69㎡(393세대), 82㎡(132세대) 등으로 구성된다. 

현장관계자에 따르면 "탁 트인 바다와 녹지대를 마음껏 조망할 수 있는 것도 "수정동 협성휴포레"의 가장 큰 장점이다. 남쪽으로 북항을, 동쪽으로 부산항대교를, 서쪽으로 엄광산을 한눈에 조망하는 구조로 최상의 조망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초역세권 입지로 지하철 1호선 부산진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도보 1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수정터널, 중앙대로 등이 인접해 있는 입체교통망을 자랑한다.

인근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부산진시장, 평화시장, 자유시장 등 대형 재래시장이 가깝다. 또한, 서면 롯데백화점, 범일동 현대백화점, 남포동 롯데백화점 등이 인접해 있다.  

학군도 좋다. 전통을 자랑하는 경남여고, 경남여중, 부산고, 데레사여고, 금성고 등 9개 학교 모두 걸어서 통학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가까이 있다. 

"수정동 협성휴포레" 인근에 북항재개발사업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사업이 완료되면 동·중구 일대 파급효과가 엄청날 것으로 기대되며,중구와 동구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주거단지로 자리매김할 예정이어서 향후 "랜드마크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전문가는 “단지가 위치한 동구엔 신규 아파트 공급이 절대 부족한 상황이다. 2006년 이후 신규 주택이 전무한 실정. 이 때문에 원도심 내 새로운 주거 개발타운으로 지어질 "수정동 협성휴포레"에 소비자들이 몰리는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다 앞으로 주변 미개발 지역까지 분양이 이뤄지면 프리미엄이 더 상승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발호재와 탁월한 조망권, 우수한 인프라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부산협성휴포레는 현재 분양마감이 임박해 빠른 문의가 필요한 상황이다. 

모델하우스는 서구 암남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7월 예정이다. 

문의: 051-997-9253 XML:N